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

  • 회원 주문 내역은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 내역은 하단 [비회원주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입금 승인이 확인된 후 일반적으로는 2~3일이내에 배송됩니다.

    그러나 선주문 제작상품의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상단의 배송공지일 부터 순차 출고되며 검수가 한번에 끝나지 않을 경우 공지일로부터 4-5일 가량 늦어질수 있습니다.


  • 주문을 하시게 되면 일반적으로 통합배송 됩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따로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품절이 되었을 경우, 혹은 아직 미입고 된 제품을 주문하셨을 경우 일부제품만 먼저 배송됩니다.

    빠른 배송을 위한 단계이오니,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 전 제품 배송료 추가 없이 무료배송을 해 드립니다.

    단, 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시에는 왕복 택배비 6,000원이 부과됩니다.


  • 핸드폰 본인 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는 통신사와 인증업체간의 일시적 통신장애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경우 인증이 되지 않아 회원가입을 못하신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본인 인증이 원활하게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잠시 후에 다시한번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 입금 확인이 되면 입금 확인 문자가 고객님께 발송이 됩니다.

    입금 확인 문자를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게시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입금확인 해드립니다.


  • 프리오더, 오염, 착화제품, 수령 후 7일 이상 소요된 상품은 교환 반품이 어렵습니다.

    (프리오더 상품은  발볼 넓힘 추가 옵션 없이 주문하신 경우에 사이즈 교환만 1회 가능하시며 교환 택배비 5,000원이 부과됩니다.

    교환시 동일한 상품 동일한 색상으로 사이즈 교환만 1회 가능하십니다.)


  • 완벽한 제품을 보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실밥 재단선 등은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한 주문서의 상품은 출고일이 가장 늦은 상품과 함께 일괄배송 됩니다 .

    부분배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게시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먼저 출고 가능한 상품은 부분 배송 도와드립니다.


전체선택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